김생민 미투 스태프 노래방 성추행 프로그램 연예가중계 디스패치?

김생민 미투 스태프 노래방 성추행 프로그램 연예가중계?

김생민 참으로 안타깝네요. 절약을 생활화하며 반듯한 연예인 이미지를 가졌던 김생민도 결국 #METOO 가해자로 전락하게 되었습니다. 김생민은 2008년 자신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의 스태프 2명을 2차 회식자리인 노래방에서 성추행 하며 10년만에 피해자와 대면 후 사과했으나 연예인 파파라치 신문인 ‘디스패치’에 기사가 터지며 걷잡을 수 없는 미투 가해자 되어 대중으로부터 큰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20180402 130626 819x1024 - 김생민 미투 스태프 노래방 성추행 프로그램 연예가중계 디스패치?

김생민 스태프 성추행


때는 2008년 지금으로부터 10년 전입니다. 피해자 A씨는 김생민이 출연중인 모 프로그램에서 스태프로 일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어떤 방송 프로그램이었는지 밝혀지지 않았으나, 저는 김생민이 리포터로 출연했던 ‘연예가중계’가 아니였을까? 추측해봅니다.

20180402 132009 - 김생민 미투 스태프 노래방 성추행 프로그램 연예가중계 디스패치?

그런데 2008년도 김생민 출연 프로그램으로는 EBS ‘고운노래발표회’라는 것이 있었습니다.

A씨가 짠돌이 김생민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할 당시는 일하던 프로그램을 마치고 관계자들과 함께한 2차 회식자리였던 모 노래방이라고 했습니다. 이날 김생민 뿐 아니라 리포터와 메인MC 그리고 작가와 피디 및 스태프 등이 함께 했었다고 하네요.

김생민은 다른 여 스태프를 시켜 A씨를 복도 끝 방으로 불러들여 할말이 있다고 했는데 방에 들어서기 전까지 A씨는 자신이 뭘 잘못한게 있었는지 곰곰히 생각해봤었다고 합니다.

서로 목례만 주고받던 사이였으니 친한 사이는 아니였던 겁니다.

혹시 자신 때문에 불편했던 적이 있었는지 물으며 방문에 서 있던 A씨에게 김생민은 그런적 없었다며 자신쪽으로 오라고 했지만 움직이지 않은채 우물쭈물하던 A씨를 억지로 잡아 자신의 옆에 끌어 앉혔던 김생민은 이후 A씨의 목을 휘감으며 성추행을 일삼았다고 했습니다.


A씨는 스태프 선배에 의해 찾아졌고 선배는 A씨의 옷매무새는 물론이고 브래지어 속옷 끈이 풀어진 것까지 만져줬고 결국 김생민 성추행 사실을 털어놓게 되었다는 군요.

그런데 알고보니 이날 A씨 뿐 아니라 B씨 역시 김생민으로부터 성.추행을 당했다는 겁니다.

이쯤 되면 스태프를 성추행하는 것이 거의 습관에 가깝다는 건데 여태 좋았던 이미지는 도대체 어디로 간 걸까요?

프로그램 메인작가는 이어진 3차 회식자리에서 A씨에게 전화를 걸었고 김생민 성.추행 사실을 질문했는데 어찌된 건지 A씨에 대한 사건은 누락되었으며 김생민은 다른 피해자 B씨를 직접 만나 사과를 했었다는 겁니다.

디스패치는 메인작가와 프로그램 PD에게 관련 사실에 대해 전화 통화를 했는데 메인작가는 2건의 성.추행 사실이 있었다고 말했고 이 사실을 근거하여 피디에게 항의를 했다고했고 피디 측은 자신은 2건이 아닌 2건에 대한 성추행 사실만 알고 있었다고 했답니다.

디스패치는 3주에 걸쳐 김생민 미투 사건을 취해했고 결국 10년만에 A씨를 직접 만나 사과했다고 합니다. 김생민은 A씨를 만나 무조건 잘못했다며 용서를 구했다고 하는 군요.

20180402 130253 300x237 - 김생민 미투 스태프 노래방 성추행 프로그램 연예가중계 디스패치?

가해자는 기억 못하고 피해자만 고통속에 기억하는 성추행!

A씨는 메인작가에게 김생민 퇴출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메인작가는 피해자인 스태프는 그만둘 수 있지만 이런일로 해당 연예인은 그만둘 수 없다는 말을 했다는데….

결국 피해자를 2번 죽이는 처사가 아니였을까? 생각됩니다.

A씨는 김생민 성.추행 사건에 항의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스튜디오 촬영현장에서 떠날 수 밖에 없었고 자신이 맡고 있었던 프로젝트에서도 아무런 상의 없이 외주인력으로 넘어가는 등 또다른 피해를 보면서 결국 본인 스스로 방송국 일을 그만둘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김생민 10년만의 사과에 대해 A씨는 용서는 해주겠지만 디스패치를 통한 기사는 막을 수 없다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피해자가 직업을 잃는 동안 더 승승장구하며 TV 리포터로 잘 나가는 모습을 보며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요?

김생민 나이 올해 44세이며 부인 유지희 사이에 딸 김태린과 아들 김규하 두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이름을 딴 프로그램인 김생민의 비즈정보쇼와 김생민의 영수증 MC를 맡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SBS TV동물농장을 즐겨보는데 설마, 해당 스태프가 이 프로그램은 아니겠지요?

사과는 해지만 미투를 통해 이미지 추락된 방송인 김생민 앞으로 프로그램 하차 등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이상민 압류해제, 신용카드 발급거절 신용정보원 연체기록 확인!


김범 오연서 나이차 이상형 디스패치 과거 열애 성형전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